브랜드 소개

BRAND STORY

Four Points By Sheraton
Seoul Station

포포인츠 서울역 바로가기
주체적 여행자(Independent Traveller)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은 1914년 철도호텔로 서울 소공동에 개관한 조선호텔을 모태로 새로운 100년을 맞이해 신세계조선호텔이 오픈한 비지니스급 호텔입니다.

Lifestyle Hotel for
Independent Travellers
스마트한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HOTEL STORY 공항철도, KTX, 지하철 등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의 중심 서울역 앞 서울 용산구 동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트윈시티타워 지상 19층부터 30층까지 총 6,030m² (연면적 19,899m²)에 342 객실과 부대 시설로 올 데이 다이닝(All-day dining) 이터리(THE eatery), 바(THE bar), 피트니스 클럽, 미팅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IGNATURE EXPERIENCE

  • PANORAMIC VIEW OF SEOUL
    한눈에 내려다 보는 서울의 전망

    친숙한 서비스, 모던 & 컨템포러리 디자인에 효율성을 추구한 콤팩트한 시설을 제공하며, 바쁜 하루, 긴장을 풀 수 있는 도심 속 여유 공간인 올 데이 다이닝 ‘ 이터리(THE eatery)’에서 서울의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 ENJOY AND RELAX
    현대적인 도심 속 여유 공간

    느긋한 분위기 속에서 서울 도심을 내려다보며 여유를 만끽하세요.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마련된 19층 로비라운지 '더 바(THE bar)'는 바쁜 하루를 마치고 느긋하게 긴장을 풀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입니다.

  • {SIGNATURE_IMG3_DC}
    SIGNATURE RESTAURANT
    고층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캐주얼 레스토랑 ‘THE eatery’

    환상적인 서울의 전망을 자랑하는 올 데이 다이닝 ‘이터리(THE eatery)’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를 제안하며 저녁에는 단품 메뉴(A La Carte)를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 INDEPENDENT TRAVELLERS
    주체적 여행자를 위한 순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은 일과 성공을 향해 뛰지만 개인의 삶과의 균형(Work-life balance)을 맞추며, 사교적이지만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스타일리시하지만 유행을 쫓지 않는, 융통성이 있지만 자신만의 기준을 지키는,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주체적인 선택을 하는 여행자를 위한 호텔입니다. 낮과 밤이 변화되는 석양 무렵 서울의 전경이 인상적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에서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